home > 홍보실 > 보도자료   
브레인박스 2016-10-06 4027
해피머니상품권 아이폰 어플 출시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www.happymoeny.co.kr 대표 최병호)는 상품권 업계 최초로 아이폰용 가맹점 검색 애플리케이션인 ‘해피파인더(HappyFnder)’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피파인더는 해피머니상품권 가맹점 검색이 주목적이며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주변의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처를 m단위로 검색할 수 있다. 검색된 가맹점은 가맹점 로고와 함께 가맹점명, 지점명,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지역별, 업종별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는 현재 위치 주변에서 진행중인 가맹점 이벤트와 다른 지역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만을 검색하여 지도 및 리스트로 보여주어 알뜰한 소비를 돕는다. 아이폰용 해피파인더는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대중화 되고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해피머니 가맹점을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어플을 출시했다”며, “추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머니아이엔씨는 해피파인더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14일까지 해피파인더를 다운로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307명에게 140만원 상당의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피머니 홈페이지(www.happympney.co.kr)를 참조하면 된다.

2010-10-05 AM 11:22:00
작성자 : 한종진
jj.han@brainbox.co.kr

<원문 출처 :  http://www.brainbox.co.kr/news/view.asp?id=21006>

mbc경제매거진 티켓나라
모바일 상품권 시장 쑥쑥
   
 
 
 
 
티켓나라쇼핑몰  |  사업제휴  |  인트라넷  |   제휴사